수강 시 버퍼링이 심한 경우에는 PC 사양, 동영상 서버 문제, 인터넷 회선속도(ISP) 문제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방법대로 순차적으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Windows Media Player 환경 설정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Q.1 동영상이 재생되지 않습니다. 참조)
Windows Media Player에서 ALT키를 누른 후 [도구] → [옵션] → [네트워크] 탭에서 [구성] 버튼을 클릭한 후 프록시 설정 창에서 “프록시 서버 사용 안 함” 라디오 버튼을 체크한 후 [확인] 버튼을 눌러 주시기 바랍니다.
해외 현지 이용 시 인터넷 제공 업체에 문의 후 개선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