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0. 내 컴퓨터의 학습 환경을 알아볼까요?
Q1. 동영상이 재생되지 않습니다.
Q2. 강의 중 버퍼링이 심합니다.(동영상이 자주 끊기는 경우)
Q3. 동영상은 재생되나 강의 음성이 나오지 않습니다.
Q4. 강의 창 안의 [다운로드 센터]의 전체 다운로드 기능이 동작하지 않습니다.
Q5. 강의 메뉴나 다운로드 센터 또는 Back/Next 버튼이 클릭되지 않거나 화면이 잘려 보입니다.
Q6. 강의 창 화면이 하얗게 보이거나 인터넷 창이 멈췄다가 강제 종료됩니다.
Q7. 평가 음성이 들리지 않습니다.
Q8. 평가 창이 뜨지 않습니다.
Q9. 중국어 병음이 깨져 보입니다.
Q10. 중국어가 고르지 않게 보입니다.
평가 음성이 들리지 않을 경우 아래의 방법대로 순차적으로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호환성 체크
IE 도구>호환성보기설정에 darakwon.co.kr 또는 ddnet.co.kr이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 해봅니다.
등록이 되어 있는 경우라면 해당 도메인을 삭제하시기 바랍니다.
※ IE의 경우 9버전부터 11 최신버전인 상태여야 하며, 이전 버전일 경우에는 업데이트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 IE에서 불가능 할 경우 크롬에서 진행해보시길 바랍니다.